자유게시판

다이소 랩팩토리 멀티밤 진정스틱 센텔라

스파크열정 2022. 9. 16. 12:05

안녕하세요 스파크열정 입니다

저는 화장품을 애용하는 사람이 아니라서
5만원 10만원 30만원을 지출하는 게 적절치 않은 사람입니다

외출시 세수하고
대충 선스틱만 바르는 사람이라서 말이죠


다이소에 화장품 코너가 있는 건 알았지만
화장품을 잘 쓰지않기에 거의 이용하지 않다가
급하게 선스틱을 사야해서

리더스 더마소울 랩톡 선스틱을 썼는데

자외선 차단 정도는 제조사에서 알아서 했을테니
화알못인 저는 평가를 패스

선크림 선스프레이 선스틱 썼을 때
늘 백탁, 밀림, 번들거림, 시간이 지난 후 뾰루지 남을 꾹 참고 썼는데

랩톡 선스틱은 5천원이라는 가격임에도
백탁 없고 밀림이나 부서짐 없고 번들거림 없고
심지어 있던 뾰루지도 서서히 들어가는 걸 느끼고
I LOVE IT!을 외쳤으나

다시 구매하러 다이소에 갔을 땐
모두 철수하고 없었 ㅠ

다이소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
바로 가서 여분으로 2개 3개 쟁여두어야 한다는 걸
또또또 깨달았습니다


인터넷 항해를 하다가
다이소 식물원 폼클렌저가 대박이라길래 샀습니다

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
저는 병풀 들어간 제품이 좋은 것 같아서

병풀 클리어 빅 클렌저를 구매하였습니다


300ml 정도로 양이 아주 넉넉하고
유통기한도 2025년 5월까지로 길게 남았고
(개봉후 6개월 내 소진 예정)
인터넷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


아침엔 세안 비누로 간단히 씻고
화장품을 사용한 후 저녁에는 클렌저로 씻습니다


거품은 아주 풍성하게 나는 건 아니지만
여러번 손에서 문지르다보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깁니다


저는 색조 화장은 안 하기에
하더라도 옅게 하는 편이라서
색조 화장이 잘 지워지는지는 알지 못 하고

선스틱 사용 후 지워지는 건
세안 후 얼굴을 만져보면 잘 지워진 듯 합니다

다만 병풀이 많이 들어간건지 풀이라면 원래 이런건지
소 여물 냄새가 좀..  ㅎㅎ





선 스틱에 이어 폼클렌저도 쓸만하다 생각이 들어
멀티밤도 구매해보았습니다


쓰기 편하고
부드러운 발림성은 좋았으나
주름 개선 기능 때문인지
오일리한 건 아니면서도 번들번들 해져서
밤에 자기 전에 발라야할 듯 합니다


그리고 주말 아침이라 조금 늦게 세안을 했더니
모공이 막혀서인지 뾰루지가 ㅠ


다이소 첫구매 화장품인 선스틱에 200% 만족했었기에
잔뜩 기대를 했으나 그냥 그럭저럭 쓸만하다는 수준으로
저의 평가가 내려가고 있습니다


다시 랩톡 선스틱을 사고 싶으나
살 수 없어서 너무 슬픈 1인이네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