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금강산수 해풍미 오대산쌀

스파크열정 2022. 7. 25. 10:48

안녕하세요 스파크열정입니다

잘 지내셨지요?
오랜만에 블로그를 씁니다 ㅎ


저는 강원도에서 태어나서 강원도 쌀을 먹습니다







이천쌀이 맛있다고 하는데
저는 금강산수 해풍미 오대산쌀을 더 자주 찾게 되네요

10kg이면 한달 정도 사용하는데
자주자주 주문 하면 매월 신선한 도정 상태의 쌀이겠지만

식사를 집에서 더 자주할 때도 있고
일이 바쁘면 주문 시기를 놓치기도 해서
20kg으로 주문했습니다








처음 주문할 때는 거의 7만원대였었는데
담당자님께서 쌀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하셔서
매번 주문할 때마다 가격 확인한 후 계좌이체 합니다 ^^


인터넷 쇼핑으로 주문하면 7만원이었었습니다
(최근에 더 저렴해졌네요)










저는 전화 주문보다 문자 주문이 편한데
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방법을 남깁니다


카카오톡 어플 실행하신 후 채팅 탭에서









돋보기를 누른 후에
"고성군농협쌀조공법인" 을 검색합니다









채팅방에서 왼쪽 상단에 추가를 눌러두면
카카오톡 친구에 추가됩니다







낮 12시 이전에 주문 및 입금까지 완료하고
계좌이체 입금 확인 메세지 보내놓으면
당일 발송도 해주시니 좋습니다




요즘 전반적으로 서민물가가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운데
이렇게 절약하는 방법도 있고 해서
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하였습니다 ^^




정보제공에 대한 감사의 표시는
추천인 이름은 최성희 입니다
(이와 관련하여 금품 제공 받은 것 전혀 없으며
고향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 크고
이런 걸 추천하면서 뿌듯해 하고
이런 생색 내길 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렇습니다 ㅋ)




가공자 : 고성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
주소 :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건봉사로 6-22
전화번호 : 033-681-5921